포춘쿠키



UA 항공 비지니스 기내식(인천-센프란시스코)

미국 온지가 언젠데 허허허 이제야 포스팅 하네요~

비행기 비니시스 석따위 평소 가난한 서민이라 엄두도 못내지만(흐규흐규)

가족  마일리지 카드 잘돌리고 이래저래 해서 한국-센프란 왕복 + 센프란-휴스턴 왕복을 할증료 9만 6천원만 내고 결재 성공!

모... 이쪽애기를 잘풀면 더 재미있을듯 하지만 일단 여기까지!

기내식 이야기 들어갑니다 :)


일단은 메뉴판이에요.

원체 맛없기로 유명한 UA기내식이 얼마나 맛없을지 !!!! 기대 아닌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일단은 전체요리 부터

본 코스요리는 안심스테이크와 버섯크림소스 OR 도리생선 살코기와 감자찜 OR 삼계탕 중 택 1
(깜박하고 사진을 안찍었다죠 아하하..)

디저트는 체더, 데니시 블루치즈와 크로켓과 약간의 과일 OR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였어요.

주류는 레드와인 화이트와인 샴페인 각 2종, 맥주 3종 및 각종 보드카와 위스키였습니다.

(이놈의 수전증은 나을 기미가 없네요...)

먼저 전채요리~

대체어디가..팬에서 바삭하게 구운부분인진 모르겠었으나... 관자도 부들부들 해서 맛있었고

메론과 햄은 생각하시는 그궁합 그대로 였어요. (=맛있음)

저 버터옆 그릇에 빵도 원하는 사람은 서빙해 주었지만.... 공항에서 이미 폭식하고 탄 관계로 패스...
(블로그인의 후기 정신따위...훗)


팬에서 겉을 바삭하게 구운 도리생선 살코기 와 코리안더 처트니, 감자찜, 허브에 양념한 야채 입니다.

전에 따른 블로그에서 보니 삼계탕이 외국계 항공사가 만든 것 같지 않게 튼실하고 맛있다고 하고,

고기도 평범하게 먹을만 하다라고 나왔는데... 몹쓸 호기심에... 생선을 시켜보았어요..

맛은 ....

엄...... 아... 이맛 어디선가 먹어봣는데...

마치 엄마가... 새로운 맛에 도전한다고 갈치젓으로 김치를 담궛을때 느꼈던 그느낌인데....

엌...맛없어까진 아니고 몬가 느껴보지 못한 새로운 맛인데.. 어딘가 익숙한...???

누가 정의좀 내려줘...

감자는... 일부만 보라색이라 사람의 마음을 매우! 두렵게 햇지만 걍 평범한 감자맛 -_-

옆에 구운 야채는 잘먹었어요.




체더치즈, 블루치즈와 크로켓...과 샴페인(...)

원래 치즈케익을 먹을까 하다가 배도 너무 부르고.. 가볍게(?) 치즈로 마무리.

블루는 역시 비행기 안에 들어가는거라 그런지 생각만큼 꼬리꼬리 하지 않고 평범하게 맛있는 블루치즈맛

체다도 너무 짜지 않아서 크래커와 먹으니 맛있었구요 (그래봐짜 뽀또맛이지만 :D)

포도맛이... 단맛이 전혀 안나서 아쉬웟지만 그거야 그날 과일컨디션도 다르니까 참고는 안되겠네요 ㅎㅎㅎㅎㅎ

이렇게 한기 식사가 끝이 났습니다 !!

물론 지옥같은 장거리 비행이지만 맛있는 음식과 함께여서 조금은 더 행복했어요 :)

...먹고 체해서 그대로 도착때까지 낑낑대며 자느라 도착전에 주는 키쉬도 못먹었지만 ㅜㅜ
(냄세좋던데...꿀꿀)






덧글

  • 요우쩐 2012/06/08 11:55 # 답글

    처음뵙겠슴다! 심슨 파스타 보고 빵 터졌네요 ㅋㅋ 앞으로 자주 놀러와두 되나요~?ㅎㅎ
  • HeeRing☆。 2012/06/09 07:19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ㅡ^
    언제든 환영이에요 ㅎㅎ 가볍게가볍게 들러주세요
  • JyuRing 2012/06/08 15:18 # 답글

    역시 명불허전 오타히링 ㅋㅋㅋㅋㅋ

    아직 블로거의 정신이 부족해!! (←이런다.)
    그리고 아마 그 음식은 "스페인음식인데 인도인이 해주는 맛, 혹은 한국음식인데 중국인이 해주는 맛" 뭐 이런건가..아니면 새로운 맛에 도전하는거니까 마치 이건 내가 ...음 비교할게 없군 ㅠㅠ
  • HeeRing☆。 2012/06/09 07:20 #

    응..... 그런정신 아직 멀고멀은듯... 오타야모... 알자나 ㅋㅋㅋㅋ
    근데 의외로 한식은 맛있다니봐 소꼬리 찜같은것도 나오고 비빔밥도 괜찮다는데...
    아... 달고기 ㅋㅋㅋㅋ
  • 냥이 2012/06/08 16:22 # 답글

    사진찍기전에 큰숨 들이마시고 숨을 참으면 손떨림이 적어지고 찍기전에 한번에 셔터누르시지 마시고 우선 반쯤 눌렀다 이때다! 싶을때 힘을 더 주어누르면 됩니다. 그런데 전체요리에 무(우)는...
  • HeeRing☆。 2012/06/09 07:21 #

    아하... 그렇군요 숨은 항상참는데 그건 몰랐어요!!
    담부터 해봐야겠어요 !!
    그... 그래도 전채요리가 가장 맛있었어요... 휴우 ㅎㅎㅎ
  • RyuRing 2012/06/08 21:09 # 답글

    조으다..조으다......ㅋㅋㅋ
    난 저 항공권 결제방법이 궁금하구마잉..ㅋㅋㅋㅋㅋㅋ
  • HeeRing☆。 2012/06/09 07:24 #

    음... 그 크로스마일 카드랑 모 이것저것 수법써서 마일리지 쌓고..
    국내 마일리지 이코노미를 구매할 마일리지면 연합항공사의 비지니스가 사지니까 굴린건데 ㅋㅋ
    다음에 애기해줄게용 :)
댓글 입력 영역